본문 바로가기
백세 건강

♥비아그라♥ 종류와 100미리-가격 / 과다복용 부작용 알고 복용하기

by Tribeca 2022. 6. 13.
비아그라는 남성의 발기부전 증상을 치료하기 위해 복용하는 약품 중 가장 대표적인 약품이다. 이는 화이자 제약사에서 최초 개발하여 현재는 특허권 기간이 만료됨에 따라 각국의 제약사들이 복제약 (제네릭-카피약)을 출시하고 있어 그 종류는 매우 다양해진 상황이다.

비아그라 복용
비아그라 제대로 알기

비아그라  100 미리 / 가격

  • 25mg
  • 50mg
  • 100mg

 화이자 제약사에서 출시하는 비아그라는 총 3종이다. 비아그라의 주 성분인 실데나필을 포함하는 정도에 따라 구분하여 총 3종의 약품을 출시하고 있다.

 

이중 국내에서 판매 비율이 가장 높은 용량은 100미리 제품이다. 1정단 1.2 - 1.5만 원의 가격에 형성되어 있는 제품으로 가장 많은 처방과 판매가 이뤄지고 있다.

 

이처럼 100mg와 같은 고용량의 제품이 가장 높은 판매율을 차지하는 이유 중 핵심은 고객의 선호이다. 구매자들은 높은 용량이 더욱 확실한 성능을 발휘할 것이라는 믿음을 가지고 있다.

 

이는 틀린 말이 아니다. 하지만 100mg 용량의 제품은 그만큼 더 강한 부작용을 동반하게 된다. 참고로 부작용이 없는 비아그라는 없다.

 

따라서 만일 100mg를 복용하는 동안 강한 부작용에 관계를 가지기 어려움을 경험하였거나 복용 이후 심한 부작용에 일상생활에 지장이 발생한 경험이 있다면 용량에 대한 조정이 필요하다.

 

간혹 용량을 조절하기 위해 비아그라를 쪼개어 복용하는 사람이 있는 데 이는 결코 추천하지 않는 복용법이다. 쪼개어 먹는 경우 우선 성분의 용량을 정확히 조절할 수 없다.

 

또한 정제 알약의 특성상 온전상 상태로 복용한 경우에 부작용을 최소화할 수 있는 체내 흡수시간이 발휘됨에 부작용을 최소화할 수 있는 데 이에 장애를 가지게 하기 때문이다.

 

무엇보다 잔여 알약을 보관하는 과정에 쪼개진 면이 공기와의 산화가 발생됨에 따라 약품의 변질이 발생할 수 있어 결코 추천되지 않는 것이다.

 

 


비아그라 220 미리

비아그라 220미리는 온라인 광고를 통해 접할 수 있다. 앞서 언급한 바에서 확인한 것과 같이 220mg는 화이자에서 출시한 정품이 아니다.

 

더욱 간단히 말하면 가품이자 불법 복제품에 해당하는 약품이다. 이런 약품의 가장 큰 특징은 제약 허가 기관의 정시 허가를 받지 않았다는 점이다.

 

따라서 안정성 부분이 보장되지 않아 주의가 따른다. 특히 이런 약품들은 단순히 주요 성분만을 주입한 약품에 불가하며 220mg라곤 하지만 제조 과정에서 이를 정확히 준수하지 못한 경우가 많다.

 

특히 제조 공정 시설이 매우 비위생적이라고 한다. 이로 인해 인체에 유해한 성품이 포함될 가능성이 매우 높음에 치명적인 부작용으로 생명을 위협하는 부작용까지 초래될 수 있다.

 

또한 국내법상 약품을 온라인에서 판매, 구매하는 행위는 불법으로 규정하고 있어 이를 사용함에 주의가 따른다.

 

 


비아그라 과다복용

비아그라든 어떤 약품이든 정해진 용량을 준수하여 복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약품의 복용 용량을 정해두는 이유는 부작용을 최소화하기 위해서이다.

 

어떤 약품이든 복용용량을 초과하여 복용하는 것은 절대 권장되지 않는 금지행위이다. 비아그라 또한 동일하다. 하지만 이런 과다복용 사례가 발생하는 원인을 찾아보면 다음과 같다.

 

  • 실수, 착오로 인한 중복복용
  • 약품 성능 극대화를 위한 과다복용
  • 성능 미발현에 따른 추가 복용

 

우선 성능 극대화를 위한 과다복용 경우에 발생 가능한 문제점을 언급하면 다음과 같다. 비아그라는 복용하면 남성의 발기를 유발하게 된다.

남성의 발기는 남성의 생식기에 혈액이 몰려 머물게 되면서 발생되는 현상인데 과도하게 몰린 혈액이 오래도록 머물게 되면 혈액순환이 일어나지 않아 극단적인 경우 피부가 썩어 절단을 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다.

 

과다복용을 하게 되면 발기를 유발하는 성분이 과다하게 투여됨에 따라 자연스레 발기 시간이 늘어날 수 있다. 이런 결과 앞서 언급한 위험한 상황이 초래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성능 미발현에 따른 추가 복용으로 인한 과다복용의 경우 이런 경우라면 이미 비아그라만으로 발기를 유발하기가 불가한 한계의 단계에 이른 것이다.

 

즉 남성 건강이 약품으로 조절되지 않는 단계에 진입하게 됨에 따라 다음 치료 단계인 직접 주사제의 이용 또는 보형물의 삽입과 같은 치료를 진행하는 것이 적합한 단계를 의미한다.

 

이런 사람이 지속적으로 비아그라를 복용하는 것은 효능은 보지 못한 채 비아그라의 각종 부작용만을 초래하는 고문과 다름이 없는 것이다.

 

따라서 이런 사람들은 더 이상 과다 복용을 하지 말고 전문의를 찾아 상담을 받을 것을 권장한다.

2022.06.08 - [분류 전체보기] - ◈비아그라◈ 개발과 발견 / 효능과 효과 / 처방 병원 / 복용시점-효과 극대화

 

◈비아그라◈ 개발과 발견 / 효능과 효과 / 처방 병원 / 복용시점-효과 극대화

비아그라는 발기부전 증상의 개선과 치료를 목적으로 개발된 약품이다. 이를 최초 개발한 제약사는 미국의 화이자 제약사로 개발 과정에는 재밌는 스토리가 있다. 이런 비아그라는 전문 의약품

ttbbb.tistory.com

댓글


loading